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인사말
      사랑하고 존경하는 성도 여러분!

      2019년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생업자녀들위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 보면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 동안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에게 크신 사랑으로 더하여 주셨고, 때를 따라 많은 은혜를 베풀어 주시었습니다.

      여러 가지 불비한 여건 가운데서도 강단리모델링하고 영상화면방송설비를 디지털화 하고 오르간을 새로 구입하였습니다. 이런일 감당할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동참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도 우리 교회의 표어는 영적부흥으로 민족의 영혼을 살리는 교회로 정하였습니다.

      올해는 민족의 자주독립을 외쳤던 삼일운동10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이기도 합니다. 기독교인의 비율이 1.5% 불과했던 그당시 그러나 한국교회는 민족의 독립을 위하여 가장 앞장서서 대한의 독립을 외쳤던, 신앙의 선배들의 아름다운 나라사랑의 마음과 신앙의 정기가 서려 있습니다.

      우리도 고귀한 뜻과 숭고한 믿음을 본받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야 될것입니다.

      지금 나라안팍의 국내외적인 상황은 여러 가지 난관과 어려움이 우리의 앞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도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기에 어떤 상황이 펼쳐진다 하더라도 주님의 도우심이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실줄 믿습니다.

       

      동산교회는 하나님이 주인 되시는 교회입니다.

      교회의 존재목적인 청주의 구원선으로, 지역사회의 영적인 등대로,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끝날까지 힘써 이루어 나아 갈 것입니다. 모든 성도님들 한분 한분위에 하나님의 은총과 축복이 차고 넘치시기를 두손모아 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새해 아침
      여러분을 섬기는 담임목사
      이성득